옥시젠슈티컬스 '산소비비', 셀럽뷰티2 베스트 아이템선정 공지사항 - 코이즈몰

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옥시젠슈티컬스 '산소비비', 셀럽뷰티2 베스트 아이템선정

작성자 코이즈몰(ip:)

작성일 2020-09-03 18:00:00

조회 41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옥시젠슈티컬스'산소비비', 셀럽뷰티2 베스트 아이템선정



 



옥시젠슈티컬스 ‘산소비비’가 KBS Joy 뷰티 프로그램 ‘셀럽뷰티2’에서 베스트 아이템으로 선정됐다.

‘셀럽뷰티2’의 모든 MC, 출연 셀럽 및 전문가 등이 실제 뷰티 제품을 사용해보고 솔직한 리뷰로 성분과 성능이 모두 검증된 베스트 제품을 선정하는 ‘리:뷰티 성능에 답하다’ 비비크림편에서 코이즈의 대표 브랜드인 옥시젠슈티컬스의 ‘인텐시브 블레미시 밤’이 선정돼 눈길을 모았다.

초기의 비비크림은 시술 후 피부 재생과 자연스러운 붉은기 커버에 초점을 두고 탄생했다는 사실은 많은 전문가들이 알고 있는 사실이다. 그렇기 때문에 옥시젠슈티컬스 산소비비크림은 비비크림 초기의 의미에 걸맞게 메이크업 제품 같은 커버력 보다는 피부의 자생력을 키워주는 펩타이드 성분과 베타글루칸, 히알루론산 등 착한 성분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붉은기를 커버하고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요즘같이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하고 있어야 하는 시기에 피부에 답답하지 않고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아 파데프리 메이크업으로도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옥시젠슈티컬스는 제품에 산소수를 함유해 피부 시술 후 진정과 재생을 돕는다는 산소 콘셉트의 병원화장품 브랜드로써 국내 600여개 피부과, 성형외과 등에서 찾아 볼 수 있으며 최근에는 독자적인 ‘슈티좀 특허성분’을 개발해 고농도의 산소를 피부에 더 효율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슈티좀 앰플, 부스터 라인’과 ‘스템 포뮬라’를 출시했다.

순수산소의 효능으로는 활성산소를 제거해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며 피부에 순수산소를 공급해 콜라겐 생성을 도와 피부 탄력 증가를 돕는다. 또한 pH조절을 통해 피부 친화적이고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며 피부 재생 속도를 증진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옥시젠슈티컬스 관계자는 “에스테틱 전문가가 직접 만들어 최대한 피부에 자극 없이 모든 피부가 사용 가능한 저자극의 프리미엄 코스메슈티컬스 브랜드로써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며 “중국, 미국, 동남아 등 20여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는 만큼 전세계에 K Beauty의 기술력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신제품과 에스테틱 프로그램을 교육하고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재 옥시젠슈티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7일간 최대 25% 할인 이벤트와 옥시젠슈티컬스의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미니파우치(4종 구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출처 : 건강이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건강신문 [메디컬투데이]

http://www.mdtoday.co.kr/mdtoday/index.html?no=398044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